Site icon 이룸&언어

공항: 항공편 지연 및 취소

공항에서 항공편이 지연 되거나 취소 될 경우에 사용 가능 한 영어 문장을 정리하였습니다. 항공편이 취소 되거나 지연 될 경우에 잘 활용하시길 바랍니다.

공항: 항공편 지연 및 취소

우리 비행기가 왜 연착됐나요?

악천후로 인해 비행기가 지연되었습니다.

지연이 얼마나 오래 지속될 것으로 예상되나요?

지연은 약 2시간 정도 지속될 것으로 예상됩니다.

나중에 항공편을 다시 예약할 수 있나요?

예, 항공편 재예약을 도와드릴 수 있습니다.

항공편이 취소될 가능성이 있나요?

현재로서는 취소가 아닌 지연만 예상됩니다.

항공편이 취소되면 항공사에서 숙박 시설을 제공합니까?

항공편이 취소되면 항공사에서 필요한 편의를 제공할 것입니다.

항공편 상태 업데이트에 대한 알림을 어떻게 받을 수 있나요?

업데이트 내용은 이메일이나 문자 메시지를 통해 전송됩니다.

항공편 지연에 대한 보상 정책이 있나요?

저희 웹사이트나 헬프데스크에서 보상 정책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.

항공편이 취소되면 환불받을 수 있나요?

예, 취소 시 전액 환불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.

승객으로서의 권리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어디서 찾을 수 있나요?

승객 권리에 대한 정보는 고객 서비스 데스크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.

연결 항공편을 놓친 경우 어떻게 할 수 있나요?

다음 연결 항공편 예약을 도와드리겠습니다.

지연된 승객을 위한 라운지나 대기 장소가 있나요?

네, 편하게 기다리실 수 있는 라운지 공간이 있어요.

장기 연착 시 식사나 다과가 제공되나요?

3시간 이상 지연 시 식사와 다과가 제공됩니다.

추가 비용 없이 다른 항공사로 변경할 수 있나요?

파트너 네트워크에 속한 항공사인 경우에만 다른 항공사로 전환해 드릴 수 있습니다.

항공사가 지연으로 인한 운송 비용을 부담합니까?

지연이 특정 기간을 초과하는 경우 교통비는 보상됩니다.

제가 묵을 수 있는 호텔이 근처에 있나요?

예, 근처에 여러 호텔이 있으며 예약을 도와드릴 수 있습니다.

지연에 대한 보상은 어떻게 청구하나요?

저희 웹사이트를 통해 보상 청구를 제출하실 수 있습니다.

위탁 수하물은 어떻게 해야 하나요?

귀하의 수하물은 잘 처리되어 새 항공편으로 옮겨질 것입니다.

기다리는 동안 인터넷에 접속할 수 있나요?

공항 전역에서 무료 Wi-Fi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.

도움이 더 필요하면 누구에게 문의해야 하나요?

헬프 데스크의 고객 서비스 담당자가 추가 지원을 드릴 수 있습니다.

기다리는 대신 더 일찍 비행기를 탈 가능성이 있나요?

이용 가능한 더 이른 항공편이 있는지 확인할 수 있습니다.

항공편 상태 업데이트는 얼마나 자주 제공되나요?

비행 상태 업데이트는 30분마다 제공됩니다.

어린이와 함께 여행하는 승객을 위한 시설이 있나요?

예, 어린이와 함께 여행하는 가족을 위한 특별한 시설이 있습니다.

이 지연으로 인해 항공편을 취소할 수 있나요?

예, 당사의 유연한 예약 정책에 따라 항공편을 취소하실 수 있습니다.

기상 상황이 악화되면 어떻게 되나요?

날씨가 악화되면 추가 지침과 옵션을 제공하겠습니다.

향후 여행에 대한 보상으로 바우처를 받을 수 있나요?

예, 보상 패키지의 일부로 여행 상품권을 제공합니다.

기다리는 동안 즐길 거리가 있나요?

공항에는 상점, 카페 등 다양한 엔터테인먼트 옵션이 있습니다.

비행기가 밤새 지연되는 경우 프로토콜은 무엇입니까?

지연이 밤새 연장될 경우 호텔 숙박을 제공하겠습니다.

공항을 떠날 때 어떻게 최신 정보를 받을 수 있나요?

모바일 앱이나 문자 알림을 통해 업데이트를 받을 수 있습니다.

긴급상황 발생 시 의료시설을 이용할 수 있나요?

공항에는 응급상황에 대비한 의료시설이 갖춰져 있습니다.

변경된 항공편에 우선 탑승 옵션이 있나요?

변경된 항공편에 대해서는 우선 탑승이 가능합니다.

위에서 우리는 공항에서 항공편이 취소되거나 지연 될 경우에 사용 할 수 있는 영어 문장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. 해외 여행시 도움이 되길 바라면서 이 글을 마치겠습니다.

Exit mobile version